먹자

금천구청(시흥동) - 헤메찌를 다녀오다!

ra ming- 2023. 5. 20. 22:31
728x90

금천구청역 시흥동 초밥집 헤메찌를 다녀왔다 
작은 테이블 하나 있는 동네 초밥집이다
이미 포장,배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예약은 불가하고 매장 방문 시 자리가 비어있으면 내 차례!

금천구청 헤메찌(초밥집의 메뉴판)

칼퇴를 하고 빠르게 헤메찌로 갔다 
다행히 자리가 있어 테이블에 앉아서 먹는다
헤메찌의 메뉴는 초밥, 가락국수, 롤, 사시미가 있다
연어롤 21,000원 / 진 초밥(12 pcs) 25,000원 을 주문했다
롤에 밥양이 많다고 밥양을 조절할 수 있게
물어봐주셨으나  우리는 원래 나오는 데로
달라고 주문했다 (잘먹기도 하고 남으면 포장하기루!)
기다리다 보니 롤과 초밥이 나온다
롤의 비주얼에 깜짝 놀랐다 사진에 담기지 않는 크기! 
연어도 도톰하고, 새우튀김, 유부가 들어가 있다 
연어롤은 한입에 먹기 힘들었다..
연어를 빼고 밥을 먼저 먹고 
그리고 연이어 연어를 넣어 우걱우걱 먹었다...^^; 
연어가 진짜 맛있었다... 

진초밥을 주문했는데 본초밥구성으로 잘못 내어 주셨다며 장어, 광어를 따로 주셨다
롤도 맛있었지만  초밥도 정말 맛있었다
초밥 위 회크기가 크다~~ 
모두 손질을 잘하신건지 신선하고 맛있다

매장에서 먹는 내내 포장손님, 배달이 계속 들어왔다
웨이팅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었다

밥알 한톨도 남기지않고 클리어했다
사장님 두 분 모두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만족한 초밥이었다 : -)
갈 때마다 눈치게임 성공을 했으면 좋겠다



배가 불러 동네 산책 겸 독산홈플러스까지 갔다 오는 길에
지랄국물닭발 포장해서 야식까지 알차게 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