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노브랜드 참나무목살, 노르웨이 냉동고등어 후기

ra ming- 2023. 5. 20. 21:47
728x90


노브랜드 추천템이라고 해서 
구매해 본 노르웨이 고등어! 내돈내산 후기


노르웨이산 100% 에개별포장 되어있어
 보관도 쉽고, 위생적이다 


손질되어 있어 자연해동 후 요리해서 먹으면 된다 
( 저녁에 먹을꺼라 아침에 냉장고에 꺼내놓고 출근했다 ) 
생선구이는 거의 밖에서 사 먹었는데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인 듯!

자연해동된 고등어를 에어프라이기에 넣고 
15분~20분 돌리면 되는데 앞뒤로 10분씩 돌려먹었다~ 
노릇노릇 맛있게 잘 익은 고등어구이~

와사비장 없이 고등어만 먹어도 간간하니 간이 맞았다 
( 짜게 드시는 분은 필요할 수도!)

메인반찬이 따로 없어서 
인당 한 마리씩 놓고 자알 먹었다~!
그리고 프라이팬에도 구워먹어 봤다
기름종이를 위아래로 깔고 조리하니
조리할때 생선 냄새도 덜나고 좋다


평소에 생선반찬 좋아하는 분들은 꾸준히 사서 드실 듯!
 (  저는 꾸준히 사 먹을템입니당 ) 

노브랜드 노르웨이 고등어의 총평
장점 :  가격이 합리적이다, 손질되어 있어 편리하다 
고등어조림, 고등어구이, 고갈비 등 활용이 가능하다 
단점 : 생각보다 가시가 많았다  큰 가시라 어른들은 
괜찮지만 아이들은 조심해야 할 듯! 
 

노브랜드 참나무목살, 
냉동 고등어구이 사러 갔다가 발견한 템!
500g에 7천 원대고, 훈제오리 같은 느낌이라 궁금해서
 슬쩍 장바구니에 넣었다
삼겹살과 목살 두 종류가 있었는데 담백한 느낌으로 
먹고 싶어서 목살로 선택!


프라이팬 / 에어프라이기 반반 조리해 봤다 
더 맛있는 건 역시 에프 승!! 
생각보다 기름기가 많지 않아서 프라이팬에 하는 것보다 
에프에 하는 게 바삭하고 맛있었고
깻잎, 양배추 쪄서 쌈 싸 먹었는데 잘 어울렸다


훈제맛도 잘 느껴지고 가성비 좋아, 삼겹살도 궁금해졌다 

장점 : 가성비 좋은 훈제목살 간편하게 에프로 요리가능!
단점 : 퍽퍽살 안 좋아하는 사람은 호불호 갈릴 듯! 

노브랜드 냉동 노르웨이고등어, 노브랜드 참나무목살
 모두 괜츈템
고등어는 재구매 의사 100% 
목살은 삼겹살을 먹어보고 결정해야겠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