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신도림 - 베트남키친을 다녀오다!

ra ming- 2024. 1. 16. 17:10
728x90

신도림 베트남키친을 다녀왔다

베트남 현지식 음식을 판매한다고 하여 설레는 마음으로 갔다

베트남키친의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휴무
월, 수, 목, 금, 17:00 - 22:30
라스트오더 21:30

주말(토, 일) 공휴일(빨간날)은 오후 12시 오픈해요^^

주차는 공영주차장 또는 갓길에 재량껏 해야 하는 듯...

신도림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들어가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이뻐서 

신나게 사진을 찍었다

우리는 자리를 잡고 메뉴를 고른 뒤 키오스크로 가서 주문했다

셀프주문기 이용방법, 주문 시 요청사항이나 안내사항 등 꼼꼼하게  쓰여있다

꽈이(빵)는 반깐주문시 1개만 주문 가능하다고 한다

베트남키친의 메뉴판

종류도 다양하고 밥류, 안주류 등 종류도 많고 궁금한 메뉴들도 많았다

후기에 저녁에 술 드시러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 한다

동료들과 여기서 밥 먹고 투다리 가기로 해서

반깐쌀국수와 볶음밥을 주문했다

자리마다 빵간 맛있게 먹는 레시피가 있다

반깐쌀국수는 처음 먹어본다

기대반 설렘반이었다

레시피에 사용되는 소스들과

국물이 진해보이는 반깐들과 볶음밥이 나왔다

직접 만드는 생면과 직접 끓인 육수를 사용한다고 한다

쌀국수보다는 우동?에 가까운 비주얼이다

젓가락 없이 숟가락으로 떠먹는 게 포인 라고 하셨다

나는 레시피대로 양념을 더 넣어 먹었다

더욱 현지맛+깊은 맛이 아주 내 스타일이다

반깐 쌀국수는 진한 국물에 감칠맛이 좋다

다들 맛있다며 잘 먹었다

그리고 포인트가 면인 듯..!

면이 엄청 맛있었다

사장님? 이 엄청 친절하시고 설명 다해준다

동료가 수상 받은 기념으로 반깐도 사줬다

너무 감사하고 기분 좋은 저녁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