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안양유원지 - 가마솥손두부를 다녀오다 !

ra ming- 2024. 6. 15. 12:00
728x90

석수역에서 내려 호암산 둘레길을 걷고

안양유원지로 향했다 

나나 언니가 생선구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메뉴가 너무 마음에 들어 방문한 가마솥손두부!

실내에도 자리가 있고 야외? 에도 자리가 있다

야외자리 못 참취... 마침 자리가 나서 야외에 앉았다

안양유원지 가마솥손두부 영업시간

월-금 10:00 - 21:00
토, 일  08:30 - 21:00

가마솥순두부의 메뉴

나나언니와 내가 좋아하는 메뉴들이 가득하다

우리는 추천 메뉴에 

청국장 나물보리밥, 생선구이 정식을 주문했다

반찬들이 나오고 

바로 청국장과 보리밥도 주셨다

고등어구이와 가자미 구이도 나오고

자연스레 소주도 시키고...ㅋ.ㅋ

생선도 바삭하니 맛있고

가자미구이도  오랜만에 먹으니 담백하니 맛있었다

반찬 가짓수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다 맛있었다

보리밥에 나물 넣고 청국장 두부 넣고 슥슥 비벼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청국장이 부드럽고 맛있었다 두부집이라 그런지 

청국장 안에 들어있는 두부가 맛있었다

다음에는 꼭 두부요리를 먹어봐야겠

안양유원지에 백숙 말고도 맛있는 밥집들이 많아서 넘 좋다

더워지면  백숙 먹으러 안양유원지에 또 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