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굽네고추바사삭 곱빼기 + 서민맥주 + 바삭바삭황태킹을 먹다!

ra ming- 2023. 10. 22. 12:01
728x90

굽네 고추 바사삭 쿨탐이 왔다!

남해마늘바사삭이랑 고민하다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굽네 고추 바사삭으로 포장주문을 했다 

고추바사삭 & 오리지널 곱빼기가 출시되었다

곱빼기는 1.5배(한 마리 반) 양으로 제공하는데 

한 마리는 살짝 아쉬운 우리에게 딱 알맞은 메뉴였다 

포장주문하면 2,000원 할인받아 

총 24,000원에 구매하였다

소스에 듬뿍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는

고추 바사삭 > < 

한 마리 반이라 그런지 확실히 양이 넉넉하여 행복했다

한 마리로는 부족한 분들에게 완전 강추 ~ 

후식으로 준비한 

서민맥주와 바삭바삭 황태킹

 CU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서민맥주 ~

한 캔에 1,500원으로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이렇게 감사할 수가 ♡

식품유형도 맥주로 구분되어 있어 넘 좋았다

필라이트 같은 느낌이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향긋한 에일맥주라 간단하고 가볍게 먹기 좋은 맥주였다

후식으로 과자와 함께 먹기 딱 좋았다

서민맥주 궁금해서 동네 편의점 3군데 정도 돌았는데

마지막으로 갔던 곳에 있어서 참 다행이었다

CU 금천교차로점 에서 구매했다 

가성비 좋은 맥주로 가끔 사 먹을듯하다~ 

그리고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바삭바삭 매콤고소한 황태킹 

홈플러스 장 보다가 2개인가 남아있길래 후다닥 집어왔다 ㅋ.ㅋ

신상과자는 못 참지 ~

먹태깡을 시작으로 비슷한 과자들이 계속 출시되는 듯..! 

바삭바삭 매콤고소한 황태킹의 영양정보

황태킹의 맛은

포테이토스틱에 황태맛이 섞인 느낌이다 

먹으면서 매운맛이 올라오는데.. 오... 중독성 있다...

 먹태깡보다 바삭해서 내입엔 황태킹이 더 맛있다!

고추바사삭부터 황태킹과 서민맥주의 조합까지

아주아주 배부르고 맛있는 시간이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