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금천구청 - 시골보쌈바지락칼국수를 다녀오다

ra ming- 2024. 1. 13. 21:06
728x90

금천구청역 근처 무지개아파트 후문에 위치한
시골보쌈바지락칼국수에 다녀왔다
시골보쌈 영업시간
월 ~ 토 11:20 - 22:00
브레이크타임 15:10 - 16:40
라스트오더 21:30

일요일 정기휴무
주차가능

시골보쌈집은 동네 맛집인 듯하다 
지나갈 때 보면 항상 사람이 많다
그래서 더욱 궁금했던 곳!

시골보쌈의 메뉴판
족발, 보쌈, 막국수, 칼국수, 콩국수
계절메뉴인 굴보쌈과 동태탕이 있다

굴보쌈은 10월~3월까지 가능하다
굴보쌈 소/2인 38,000원을 주문했다
순두부찌개는 기본반찬으로 주신다 

순두부찌개 국물이 시원하고 
몽글몽글 순두부도 맛있고 바지락도 들어있다 

주문한 굴보쌈 소자가 나왔다
반찬도 맛있고
고기도 잡내 없이 야들하니 맛있고
보쌈김치, 무김치도 너무 짜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
굴도 비리지 않고 탱글 하니 맛있었다
( 계속 맛있단다..ㅋㅋ)

막걸리도 주문하고
한쌈 준비해 본다 
고기 + 굴 + 무김치 + 마늘의 조합..
진짜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다..

시골보쌈 바지락칼국수니까
고기 거의 다 먹어갈 즈음에
칼국수 1인분 주문했다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이 끝내준다..
소주도 주문했다..
바지락칼국수 국물이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다
면도 쫠깃하고 칼국수에 나오는 김치도 정말 맛나다

그리고 사장님이 직접 김치를 만들고 계셨다
사장님의 손맛이 대단하신 듯..

다른 분 후기 보기 김치도 리필해 주시는 것 같고
동태탕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보쌈 + 동태탕 조합으로 먹어봐야겠다
딱따구리씨가 잘 먹는 편이라 
우리는 보쌈소자는 살짝 부족한 느낌이었지만
칼국수로 마무리하니 알맞은 느낌이었다
동네에 맛집이 있어
넘행복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