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다이소(베트남과자) - 치즈크림크래커,코키치즈크래커 를 사오다!

ra ming- 2023. 1. 22. 16:48
728x90

다이소에 갔다가 평소 치즈맛 과자를 좋아해서  궁금해서 사온 베트남 과자

다이아몬드푸드 코키치즈크래커(좌)  와 치즈크림크래커(우)

가격은 천원이고 

코기치즈크래커 12봉지 치즈크림 크래커 14봉지

개별포장 되어있어 보관도 가방에 한두개 넣어 다니기도 좋다 

(겉포장 지를 딱따구리씨가 뜯어 버리시는 바람에.. 찍지못했다눈...^-^)

코기치즈크래커(좌) 는 빠다코코넛처럼 바삭하고(식감이 조금 비슷함) 

달달한 설탕? 같은 게 올라가 있고 뒷면엔 치즈코팅이 되어있어 맛은 치즈향? 이 나는 달달하고 바삭한 과자였다

게리치즈크래커가 떠올랐지만 다르다! 강한 치즈맛 과자를 찾는다면 게리를... 구매하시는게...  

치즈크림 크래커(우) 치즈샌드, 제크 느낌이 나는 식감에 부드럽고 치즈맛이 강하지 않은 살짝 상콤한? 느낌의 크림이 있다

크림도 넉넉한 편이었다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다 개별포장이 제일 마음에 들고  기대를 조금 했지만(치즈맛이 강하려나~) 

무난하게 먹기 좋은 간식이었다! 

둘 중에 하나를 고르자면 저는 코키치즈크래커를 선택하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