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보라매(당곡) - 양평해장국을 다녀오다!

ra ming- 2024. 3. 5. 12:00
728x90

신림 당곡역 앞에 오래된 맛집

'양평해장국'을 다녀왔다

양평해장국의 영업시간

화 ~ 일 08:00 ~ 20: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

주차는 다른 분들 후기 보니 건물뒤에 주차장이 있다고 한다

주말 이른 점심쯤? 방문했다

내부가 넓은편인데  우리가 앉자마자 웨이팅이 생겼다

양평해장국의 메뉴

해장국, 내장탕, 콩+북어해장국 대표인 것 같다 

술안주 메뉴인 술국, 수육, 내장전골이 있다

찍어먹는 양념장과, 다진 고추, 깍두기, 배추김치가 있다

고추기름은 달라고 하니 가져다 주셨다

( 후기 보니.. 삭힌 고추도 있던 것 같은데.. 몰라서 못 시킴..ㅠㅠ )

나는 양평해장국

딱따구리는 내장탕을 주문했다

동동주도 먹고 싶었지만 다음일정이 있어서 패슈...

바글바글 끓으며 나오는 해장국

선지, 양, 콩나물 등등 재료들이 들어있고 시원하고 맛있다

선지를 아주 좋아하는 편인데

메뉴판 보니 선지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한 것 같다

내장탕도 안에 내용물이 실~하니 좋다

콩나물도 가득 있어 식감도 살리고 해장도 잘 될 것 같다

 

해장국, 내장탕 모두 국물이 깔끔해서 좋았다

배추김치가 시원하니 너무 맛있었다

해장국이랑 잘 어울려서 좋다

 

엄마도 맛있게 드시곤 집에 있는 가족을 위해

내장탕을 포장하셨는데

김치는 빼고 주셔서 아쉬웠다.. 김치 맛나는데 쩝..

 

양평해장국이라고 간판에 쓰여있어서 들어가면

순댓국, 뼈해장국 파는 그런 집들이 많은데

오랜만에 찐 양평해장국을 먹은 것 같아 좋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