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수원 - 홍콩다방 롯데아울렛 광교점을 다녀오다!

ra ming- 2023. 6. 14. 00:58
728x90

수원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간 김에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롯데아울렛 광교점을 다녀왔다
갤러리아 주차줄이 길어 롯데아울렛 광교점에 주차했다 
롯데아울렛 영업시간  10시30분~21시까지 
롯데아울렛 광교점 주차는
1만 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무료  / 3만 원 이상 2시간 무료  
5만 원 이상 3시간 무료 / 10만 원 이상 4시간 무료 라고 한다  갤러리아도 구경하고, 롯데아울렛도 구경하며
신발도, 티셔츠도 득탬 했다 ~ 얏호 : -)

롯데아울렛안에 서점인가? 하고 갔는데
서점이 아니었다...ㅎㅎ

디저트 맛집 홍콩다방이 있어서 잠시 쉬어가기로 한다

홍콩다방 광교점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휴식하며 디저트도 먹고 책도 읽을 수 있는 게 좋은 듯!
다양한 책들이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만족할만하다

홍콩다방은 커피메뉴, 밀크티, 차, 스무디, 에이드, 아이스크림, 빙수 등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와
까이딴자이(홍콩식 에그와플) 이 있다
다른 곳에서 와플을 먹고 온 상태였다..ㅠㅠ
홍콩다방을 올 줄 몰랐자나여...? ㅠㅠ
살짝 출출하기도 해서 홍콩다방 든든한 한끼세트 
아메리카노 + 홍콩핫도그 5,000원을 주문했다

자리 잡고 앉아서 기다리니 
직원분이 핫도그 세트요! 라고 하셔서
받으러 갔더니 다른 분도 동시에 오셔서 불편했다..; 
번호로 불러주셨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민망쓰..
홍콩다방의 아메리카노는 맛있었다 
홈페이지 검색해 보니  로스팅 챔피언 로스터 이은진
바리스타가 엄선하여 로스팅한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다고 한다 브라질, 에티오피아,
과테말라 등 4가지 원두를 블랜딩 했다고 한다
그리고 핫도그는 치즈마요느낌의 소스와
딱 옛날에 먹던 핫도그? 스타일인데
내 기준 많이 짭짤했당..ㅎㅎ  그래도 한 끼 간단하게
먹기 적당 한듯하고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렸다 

홍콩다방에서 휴식도 하고 배도 채우고 책도 보고 
든든한 시간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