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스타벅스(신메뉴) -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후기

ra ming- 2023. 6. 27. 23:42
728x90

스타벅스에서 새로운 음료를 출시했다고 한다
피치 요거트 블렌디드,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피치 딸기 피지오
제일 궁금한 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를 구매했다
 
줄여서 피. 카. 초 프라푸치노 
고소한 피스타치오와 달콤한 초콜릿, 아보카도 텍스쳐의 완벽한 조화
우유대신 오트를 사용해 더 맛있는 프라푸치노
 

 
드라이브스루로 주문한 피카초(피스타치오 아보카도 초콜릿 프라푸치노)
Grande(그란데) 사이즈 6,800원이다  비주얼은 그냥 그랬다..
맛도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여 먹기 전 살짝 긴장되었다..ㅎㅎ

초콜릿을 잘 섞어 한입 먹었는데
오? 생각보다 괜찮았다
달달하고 오트와 피스타치오 때문인지 고소한 맛이 났다
평소에 아보카도를 즐겨 먹는 편이 아닌데 생각보다 어울렸고 베스킨라빈스 피스타치오 향? 이 날까? 생각했는데 
그런 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
아주 고급스러운 빠삐코를 먹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오곡라떼..? 고급 초코쉐이크..? 건강한 맛? 이었다 
나는 이런 건강한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 
가끔 아침, 저녁에 커피대신 먹을만한 아이라고 생각한당 :- )
 
그리고 드실분들은 샷추가시 쌉쌀한 맛까지 추가되어 매력적이라는 후기들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