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안양 평촌역 - 쥰스시를 다녀오다!

ra ming- 2024. 10. 7. 18:17
728x90

후평촌 초밥맛집으로 유명한 쥰스시를 다녀왔다

딱따구리씨가 서민갑부에 나왔다며 궁금해 했다

쥰스시는 평촌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쥰스시의 영업시간

월~토 11:00 - 22:00
15:00 - 16:30 브레이크타임
매주일요일 정기휴무

1시간 무료주차 가능
한림대병원 앞 대로변 쪽 홈플러스익스플레스 옆 지하주차장 이용

저녁시간 지나고 갔더니 한산해서 좋았다

쥰스시 후토마끼 1일 한정 30개라고 되어있어서 못 먹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주문이 가능했다...

특선초밥(광어 3, 연어 1, 연어소스 1, 구운연어 1, 참치 1, 장새우 1, 찐 새우갈릭 1, 장어)

후토마끼, 계란초밥 2개주문했다

기본으로 샐러드와 새우장을 주셨다

나는 새우장을 잘 못 먹는다.. ( 간장게장도 못 먹음..ㅠㅠ)

딱따구리씨가 하나도 안 비리다고 해서 조금? 먹었는데 진짜 안 비렸다

오?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게 하나 더 늘어 가는 건가...ㅋㅋ

특선초밥이랑 후토마끼가 나왔다

미니 우동도 나왔다

초밥이 신선하고 맛나다

하나하나 다 맛있고 촉촉하고 밥양도 딱 좋다

그리고 딱 봐도 알차보이는 후토마끼!!

후토마끼... 진짜 너무 맛있었다 ㅠㅠ...

왜 맛집인지 알 것 같다

간단하게 소주 한 병만 먹으려다가

한 병 더 추가하고..ㅎㅎ

후토마끼가 크고 알차서 엄청 배부르게 잘 먹었다

날씨가 쌀쌀해지니 계속 해물이 생각난다..

조만간 또 먹으러 와야겠당

오늘도 맛집탐방 성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