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구로디지털단지 -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토라)를 가다!

ra ming- 2023. 1. 17. 20:00
728x90

친구들과 모임을 하고 2차로 갔던 분위기 좋은 맛집 이자카야 토라를 다녀왔다

와규까지 완벽한 육해공 삼단숯불구이 집이라고 소개되어 있는데

우리는 2차로 방문했기에 숯불구이는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다

4명이서 들어갔는데 조금만 일찍 가거나 늦게 갔으면 못 앉을 뻔했다..(휴 다행) 그만큼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이란 말인가!

 

데이트 코스로도 좋을 것 같다 (아기자기 여자들이 좋아할 분위기)

귀멸의 칼날 피규어 보자마자 급 만화 토론을 열었다눈... ㅋㅋㅋ (대장장이 마을 언제 나오나요ㅠㅠ~)

모둠 튀김, 오코노미야끼

얼그레이 하이볼, 유자 하이볼, 소주를 주문했다

튀김 말모.. 하이볼 말모 ~ !!오코노미 야끼는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여 기본안주(과자)와 튀김을 먹으며 수다 떨고 있는데

오코노미야끼 가 나오고 다들 비주얼에 핸드폰을 들이밀었다 ~ ㅋㅋ

우와우 ~ 처음 보는 비주얼에 부드럽고 야채들도 식감이 살아있어 맛있었다

먹다 보니 술이 술술~ 유린기를 끝으로 자리를 마무리했다~

술도 안주도 많이 먹고 ~ 즐거운 시간이었다!

다음엔 딱따구리씨와 데이트 코스로 다녀와봐야지 

하이볼도 있고 술종류도 많아 지인들 데리고 오기 좋은 곳!

굿굿 성공 :-)

(대신 화장실은 밖에 있으나 깨끗한 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