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안양(명학역) - 두꺼비부대찌개를 가다!

ra ming- 2023. 6. 26. 18:02
728x90

오늘 같은 날씨에 생각나는  '부대찌개'
안양에서 유명한 두꺼비부대찌개를 다녀왔다
만안구청에서 가깝고 영업시간은  매일 09:30 - 22:00

 

1층과 2층으로 구분되어 있고 내부가 넓어 좋다~!

입구에 메뉴가 써있어 한눈에 들어와 좋았다
부대찌개 외 햄구이,베이컨,소세지구이,스테이크,모듬구이도 판매한다
실내에도 메뉴판이 있고, 원산지가 써있다
쌀과 직접 담근 김치는 국내산이라고 한다 

추가반찬은 셀프! 
기본반찬은 콩나물, 어묵볶음, 깍두기, 동치미가 나온다
반찬들이 대체적으로 짭짤한 편인데 맛있게 먹었다 
동치미 완전 내 스타일.. 

부대찌개 3인분 ( 1인분에 10,000원 ) 라면사리 1,000원 을 주문했다 

주방이 잘 보인다~ 음식도 엄청 빨리 나온다 ~ 
소세지, 다진 고기, 야채, 두부, 당면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 소리주의 ※

 맛있게 끓고 있는 부대찌개 
 
평소에 엄청 싱겁게 먹는 편은 아닌데 두꺼비 부대찌개는 나한테 살짝 자극적인 편이지만
국물이 깔끔하고 이것저것 들어가 있어 맛있게 먹었다 
오래된 단골이 많은 집으로 알고 있다 
평소에 공깃밥 한 공기 다 안먹으려 노력? 하는데 먹다보니 한공기 다 먹어 버렸다 .. ; ( 매우 잘먹었다는 소리.. )

※ 소리주의 ※

부대찌개의 화룡정점 은 바로 라면사리!
육수를 추가해 라면사리를 넣어 깍두기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두꺼비부대찌개에서 맛있고 든든한 한 끼였다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