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이수역 - 또또즐갬성술집 을 다녀오다! ( 이수 모임 )

ra ming- 2024. 2. 21. 16:52
728x90

신년회 소중이 모임이 있었다

8명이라 인원이 많은 편?인데

친구가 폭풍검색해서 알게 된

이수역 또또즐 갬성술집

이수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

또또즐의 영업시간은  매일 17:00 ~ 02:00

( 영업시간은 예약손님이 전부 빠지면 그 자리에서 영업종료 한다고 한다 )

친구가 예약하면서 작은 이벤트가 있다고 했는데

 들어가자마자 감동받았다 

( 사탕은 친구가 꽃아 준거임..! )

사장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시며

사진 찍으라며 조명을 비춰 주셨다..ㅋㅋ

( 돌아가며 사진 찍는 동안 계속 조명을 비춰주심.. )

그리고 갑자기 반지를 고르라고 하셔서

하나씩 고르고 한 장 찍었다

또또즐의 메뉴판

인원이 많아서 이것저것 주문했다

차돌중화 짬뽕,  피카츄 떡볶이

30cm 오코노미야키,  문어버터구이

폭탄치즈 닭갈비, 철판모듬소세지

또또즐의 안주는 전부 괜찮았다

양도 넉넉하고 맛도 있고

폭탄치즈 닭갈비는 치즈가 정말 넘쳐난다

안주가 맛있으니 술이 쭉쭉~

분위기도 좋아서 더 신났다

먹는데 사장님이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신다

화장실 다녀오면 핸드크림 필요한지 물어보시고 ㅋㅋ

담요, 앞머리 구르프 등등...

여자들이 필요한걸 다 알고 계신 듯... ( 센스 만점 짱! )

신년회 마니또 게임도 하고

친구 생일이 다가온다고 했는데

사장님이 깜짝 선물을 주셨다

생일축하 피카츄 

사장님의 선곡 센스도 너무 좋닼ㅋㅋ

계속 신낰ㅋㅋㅋ

생일초도 하고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은 시간을 보냈다

이수역에서 모임이나 데이트가 있으면

꼭 방문하셨으면 하는 또또즐갬성술집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