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자

풀무원 직화 짜장소스 + 풀무원 생중화면 으로 짜장면을 만들어 먹다!

ra ming- 2024. 2. 6. 12:00
728x90

유튜버 흑과백님 흑백 리뷰를 보다가 영업당해버렸다..

쿠팡 프레시로 당장 시켜!!!

인스턴스 짜장은 처음 구매해 보았다

( 저만 영업당하는 걸까요...? ㅋㅋ )

풀무원 직화짜장소스와 생중화면 

기대되는 마음으로 조리해 보았다

조리방법도 아주 쉽다

면을 끓는 물에 4~5분간 끓이고 면이 익는 것을 확인 후 건져내어

찬물에 살짝 헹구어 사리를 만들어 놓는다

직화 짜장소스는 절취선을 따라 개봉한 후 봉지째 그대로 

전자레인지 안에 세워 놓고 2분간 데워준다 ( 700W 기준)

면위에 짜장소스를 올려주면 끝!!

뜨끈한 소스를 슥슥 비벼 

파김치와 함께 곁들여 먹었다

풀무원 직화짜장소스와 생중화면 후기

집에서 간편하게 짜장면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좋았다

라면 끓이는 것보다 쉽고 

짜파게티와는 다른 매력이 있다

3분 짜장 보다 훨씬 고급진 짜장맛이다

레트로트 식품을 선호하지 않는 

딱따구리씨도 괜찮다며 맛있게 잘먹었다 

긍정의 끄덕임!

짜장 소스가 묽은 편이라 면이랑 따로 놀 것 같은데 아니었다

그리고 파김치의 조합은 국룰이다

( 발견한 사람 상 주세요~! )

그리고 면이 진짜 맛있었다...!!!! 

쫠깃쫠깃 찰지고 양도 넉넉하다

모든 중화 면요리에 잘 어울릴 것 같다

유튜버 흑과백님 리뷰에 영업당했지만

또 사 먹을 템 ~ 

풀무원 직화짜장소스와 생중화면이었다!

내돈내산 성공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