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광명(소하동) - 광명족발을 다녀오다!

ra ming- 2023. 10. 1. 12:45
728x90

경기도 광명시 소하동에 있는 광명 족발을 다녀왔다

후기도 좋고 어리굴젓이 나온다고 해서 당장 찾아갔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재고소진 시 마감이라고 한다

시흥동에서 부터 재고소진 되었을까 걱정하며 열심히 걸어갔다 ㅎ.ㅎ

두구두굳구두구두구 

떨리는 마음으로 들어갔다

족발집의 내부는 깔끔하고 매장의 반정도 손님이 차 있었다 

광명족발의 메뉴판

광명족발은 족발, 냉채족발, 불족발, 쟁반국수 

추가메뉴 어리굴젓, 주먹밥, 명태식해(무침) 이 있고 원산지 표기도 되어있다

우리는 족발 대 38,000으로 주문했다

쟁반 막국수 먹을까 고민하다 그냥 족발만 주문했다

기본으로 나오는 찬들이 너무 내스타일이었다

어리굴젓과 미역국이라니 ~~ 기본 찬들이 족발과 아주 잘 어울리는 조합이었다

촉촉하고 맛있는 족발 ♡

그냥 먹어도 맛있고, 고추 + 마늘 + 어리굴젓에 한쌈 싸서 먹어도 정말 맛있다

광명족발이 왜 후기가 좋은지 알 것 같다

잡내도 없고 족발이 촉촉하고 부드럽다

다만 아쉬운 점은 남기면 포장하려 했는데.. 다 먹었다 ㅋㅋㅋ.. 

우리 부부가 잘 먹는 편이긴 하지만 막국수 없이 大자를 다 먹은 적은 처음이었다

포장하는 손님들도 많았다 포장가가 더 저렴하다

전화주문하고 오시는 경우가 많았다

검색해 보니 '광명족발'은 배달의민족을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족발 나오는 시간 ( 족발포장, 배달, 홀, 가능시간 )

오전 11시 40분 이후 중자(뒷발) 가능합니다

오후 12시 10분 이후 대자(앞발) 가능합니다

시간 맞춰 오면 갓 삶아진 맛있는 족발을 먹을 수 있다

참고해서 다음엔 시간 맞춰 와 봐야겠다

 

내 맘속 1위 족발은 구디 주왕족발이다..

그래도 단골도 많고 후기도 좋은만큼 광명족발도 맛있게 싹싹 다먹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