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금천구 시흥사거리 - 편안집(샤브샤브 무한리필)을 다녀오다

ra ming- 2023. 9. 17. 16:28
728x90

금천구 시흥사거리에 새로 오픈한 편안집을 다녀왔다

평일 점심 16,900원 저녁 및 공휴일 18,900원으로 

 편백찜 + 샤브샤브 + 월남쌈 + 소고기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다

( 소리 질러 ~! )

시흥사거리 편안집의 영업시간은

월 - 일  : 오전 11:00 ~ 오후 10:00 ( 연중무휴)

라스트오더 :  오후 9:00  

브레이크타임 : 오후 3:30 ~ 4:30 

편안집의 실내는 깔끔하게 잘되어있다

자리 잡고 앉으니 키오스크가 있다

메뉴 주문하는 방법이 헷갈려서 우왕좌왕하고 있는데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주문받고 가셨다 

편백찜을 준비해 주는 동안 셀프로 가져다 먹으면 된다

식기부터 월남쌈, 샤브샤브, 볶음밥, 죽, 면 등 다양한 재료들이 있다

편안집 사용설명서 

1. 편백찜이 맛있게 익는 동안 월남쌈 야채와 소스를 즐기세요.

2. 타이머가 울리면 테이블 메뉴판으로 직원을 불러주시면 뚜껑을 열어드려요.

3. 편백찜을 맛있게 다 드셨다면 테이블 메뉴판으로 직원을 불러주세요.

4. 1차 건강하게 편백찜 2차 편안하게 샤브샤브 무한리필

3차 든든하게 죽& 볶음밥 & 칼국수를 드세요 ~

편백찜 익는 동안 월남쌈 재료를 가져왔다

편백찜이 익기 전에 고기 없이 야채 이것저것 넣어 월남쌈을 만들어 먹었다 ( 건강해지는 맛있는 느낌 ~ )

편백찜이 익고난뒤엔 고기도 넣어 맛있게 싸 먹었다 

편백찜을 맛있게 다 먹고 나서  샤브샤브를 즐겼다 ~

고기도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고  샤부샤부 재료들도 관리가 잘되어있어 좋았다

샤브샤브  해물육수 + 매운 해물육수 2가지를 맛볼 수 있다

먹을 만큼 조금씩 계속 가져다 먹었다

마지막은 계란+밥+김가루로 죽을 만들어 먹었다

( 정신없이 다 먹고 사진 안 찍었다는 걸 알았다...^^ ) 

후식 사탕과 커피까지 알차게 마련되어 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 - )

샤브샤브 좋아하는데 고기까지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너무 괜찮은 것 같다

다음에 또 와야지 ~! 

 

후식은 시흥사거리 컴포즈에서 

 팥절미밀크쉐이크 4,500원블루레몬에이드 3,500원 를 먹었다

팥절미 밀크 쉐이크는 빙수맛 나는 쉐이크인데 

무지 달달하고 중간중간 떡이 씹혀 먹는 재미가 있다 

붕어싸만코 부드러운 버전 이라고 보면될것같다 

달달한 후식 생각날때 먹기좋을듯 ! 

샤브샤브 무한리필부터 맛있는 후식까지 배터지는 하루였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