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노량진수산시장 - 명가통닭을 가다!

ra ming- 2023. 3. 2. 22:47
728x90

보통 수산시장 하면 회부터 떠올려지는데

지하철  노량진역에서 9번 출구에서 나와서 수산시장 쪽으로 오면 

 그 반대 상가 1층에 맛있어 보이는 음식집들이 쭉~ 있다

그중 명가통닭집을 다녀오게 되었다 (사실 첫 방문은 아님..ㅎㅎ) 

 

반짝반짝 잘 보이는 명가통닭집 간판 

옆에 분리되어 있는 단체석도 있다 

실내엔 단체 두 팀 정도 먹고 있어서 안을 찍을 수가 없었다~ 

노량진 명가통닭집의 메뉴판

세트메뉴랑 통닭 외 뿌링, 간장, 땡초, 마늘치킨도 있다

원산지는 100% 국내산 닭고기라고 쓰여있다

명가통닭, 닭다리 후라이드+양념, 깻잎똥집,  명가어묵탕을 주문했다

 

명가통닭 / 닭다리 / 깻잎똥집

진짜 너무너무 바삭하고 정말 맛있었다 살짝 매콤한? 느낌이 나서 덜 느끼하고 

평소에 생맥주를 즐기는 편은 아닌데 통닭 기다리면서 생맥주 한잔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배가 많이 고팠었나...? 첫 방문도 아닌데.. 유독 맛있게 느껴졌었다

그리고 지금 같은 쌀쌀한 날씨엔 국물이 생각나는데  딱이었다! 

메뉴 선정 굿~~~

우리는 1차로 갔는데 보니까 수산시장 갔다가 2차로 많이들 오시는 것 같았다

포장손님들도 많았다

우리 집 주변에 있으면 나도 자주 와서 포장할 듯... 포장은 할인을 해준다 

아직 동네에선 맛있는 통달집을 못 찾았다... 

바삭한 통닭이 생각날 땐 명가 통닭집을 찾아와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