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마곡나루역 - 청도미나리식당을 다녀오다! ( 오리 불고기 )

ra ming- 2023. 11. 30. 10:00
728x90

엄마와 마곡식물원 데이트를 했다

오리고기가 드시고 싶다고 하여

마곡식물원 주변 맛집을 검색하다가 

마곡나루역 1번 출구에서 가까운 ' 청도미나리식당'에 다녀왔다

식당 외관이 완전 내 스타일이다

청도 미나리식당은

점심메뉴에 샤브샤브와 미나리오리 한상도 있다

메인은 샤브샤브, 오리고기, 삼겹살을 판매하고 있다

우리는 미라리 생 오리불고기를 주문했다

기본찬과 미나리 & 오리불고기

직원분이 와서 타이머를 켜주고 타지 않게 익혀먹으면 된다

청도 미나리식당은 오리도 맛있었지만

삼겹살 맛집인 듯했다

삼겹살 드시는 테이블이 많고

삼겹 주문 시 지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셨다

오리 전문점이 아니라 크게 기대 안 했지만

오리고기도 나름 괜찮았다

( 오리고기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다른곳으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당 )

된장찌개는 정말 그냥 그랬지만

미나리 전은 완전 강추하는 메뉴였다!!

마무리 볶음밥까지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오리고깃집만큼의 맛은 아니지만

역 근처에 맛집이 있는것도 좋고

 사이드 메뉴였던 미나리 전도 맛있고

오리불고기 양념자체가 맛있어 볶음밥까지 잘 부시고 왔다

마곡나루 식물원이나 마곡에 데이트하러 간다면

한 번쯤 가 볼 곳이었다 

엄마와 오손도손 한잔 하며 역과 가깝고 

쏘쏘 하게  괜찮은 곳이었다

엄마와의 데이트 성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