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보라카이 자유여행 #4 (내돈내산 맛집 공유 )

ra ming- 2023. 7. 18. 23:14
728x90

보라카이 자유여행 6박 7일 동안 먹었던 음식들 기록하고 내 맘대로 순위 남기기!

 

1위.  게리스그릴
공동 2위. 타코 (La Mama Boracay Tacos Mexican steak restaurant) , 망이나살
공동 3위. 쌀국수 (하노이포),  화덕피자 (Mr.D La Bettola Boracay)
4위. 쌀국수 (슬루플라자), 한식당 삼겹살 (고려)
5위. 폭립과 스파게티 (TSOKOLATERIA) 
6위. 스테이크 (Surf & Turf Steakhouse Boracay)

 

잊을 수 없는 내 맘 속 1순위 게리스그릴

Gerry 's Grill - 보라카이 - Google 지도

 

Gerry 's Grill - 보라카이 · 2 White Beach Path, Boracay Island, Aklan, 필리핀

★★★★☆ · 필리핀 레스토랑

www.google.co.kr

20분 정도 웨이팅했지만 기다림이 잊힐 맛이었다

현지 단체손님도 많고 관광객도 많았던 곳이었다 

바쁘지만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기분 좋았고  '에스보라카이' 제휴맛집이라 10% 할인받았다 

게살볶음밥, 튀긴 족발(R사이즈), 오징어숯불구이(500g)와 맥주를 주문했다

오징어가 부드럽고 달달 짭짤하니 정말 너무 맛있었다 ( 감탄하며 아껴먹었다.. )

볶음밥과 잘 어울렸다 튀긴 족발은 껍질은 바삭하고 속살이 생각보다 부드러워 놀랐다  '겉바속촉'

음식의 간이 강한 편이지만 전체적으로 음식이 너무 훌륭했다 

게리스그릴 그립구나.. ♡ 

 

 

공동 2순위 타코 (La Mama Boracay Tacos Mexican steak restaurant) , 망이나살

디몰에서 간단한 요깃거리 찾던 중 다녀왔던 멕시칸음식집

La Mama Boracay Tacos Mexican Steak Restaurant - Google 지도

 

La Mama Boracay Tacos Mexican Steak Restaurant · 필리핀 Aklan, Malay

★★★★☆ · 음식점

www.google.co.kr

맥주와 타코, 추로스를 주문했는데 아무 기대 없이 먹어서 그런지 진짜 맛있게 먹었다

매장의 2층으로 올라가면 테이블이 있고 아기자기한 매장 분위기와 화장실이 깨끗해서 좋았다 

타코 안에 치즈랑 고기가 넉넉하게 들어있고

스테이크로 배 채우고 온 딱따구리씨가 반 개만 먹는다고 했는데  맛있다며 하나 다 먹었다.. ㅎㅎ  

 

페어웨이 리조트에서 묵으면서 2번이나 사다 먹었던 망이나살 ~

Mang Inasal CityMall Boracay - Google 지도

 

Mang Inasal CityMall Boracay · LEVEL 1 Citymall Boracay, Din-Iwid Rd, Malay,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kr

시티몰 갈때마다 망이나살엔 항상 사람이 엄청 많았다 ~

2번 포장했는데 진짜 맛없없 조합.. 구운 숯불닭고기는 사랑이쥬

디저트는 그냥 그랬다..  니맛도 내 맛도 아닌 느낌! 딱따구리왈 : 타로맛이라고 했다

닭다리부위, 날개부위 둘 다 맛있게 잘 먹었다 ~ 

마지막날은 날개, 밥, 면 있는 메뉴로 주문했는데 딱따구리씨가 면이 진짜 맛있다고 ~ 난 고냥 그랬다

시티몰 앞에 저녁이 되면 로컬분위기의 음식집들이 문을 여는데 햄버거는.. 소고기냄새가 너무 나서 못 먹었다;;

 

공동 3위. 쌀국수(하노이포),  화덕피자(Mr.D La Bettola Boracay)

HANOI PHO 하노이포 - Google 지도

 

HANOI PHO 하노이포 · Bolabog,boracay, Malay, Aklan, 필리핀

★★★★★ ·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kr

깔끔한 매장과 맛있는 쌀국수 ~

쌀국수(S) 사이즈, 스프링롤을 주문했다 그리고 소주까지...(캬)

우리가 생각한 딱 그 맛있는 쌀국수와 스프링롤 ~ 

피자 먹고 2차로 갔는데 쌀국수가 피자를 싹 내려주는 기분! 베트남에 놀러 온 기분이었다 > < 

고수도 같이 먹고 ~ 스프링롤에 땅콩소스 찍어먹으면 고소하고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 너무 좋았다 

매장 안에 화장실도 깔끔하고 마지막에 후식으로 사탕도 주시는 세심함에 기분 좋아졌던 곳이었다 

 

피자전문점 Mr.D La Bettola Boracay

Mr.D La Bettola Boracay - Google 지도

 

Mr.D La Bettola Boracay · Bulabog Brgy Balabag, Boracay, Road 1-A, Malay, 5608 Aklan, 필리핀

★★★★★ · 피자 전문점

www.google.co.kr

딱따구리씨가 피자를 너무 좋아해서 여행 갈 때마다 피자맛집을 찾아보는데

하노이포랑 멀지 않은 곳에 있고 골목 안에 있어서 지도 보며 갔다

야외자리도 있는데 넘 더워서 안으로 들어갔지만 큰 차이는 없던 것 같다 ^^;

피자, 파스타 외 메뉴가 다양하다 ~  디저트 종류도 있고 조식 및 브런치도 하시는 듯!

우리는 알리오올리오파스타와  피자는 메뉴판에 별이 그려져 있어 베스트 메뉴 같아 

올미트와 페스토 중 고민하다가 페스토로 결정했다

화덕에서 나온 피자 ~ 파스타도 맛있었지만 피자가 진짜 맛있었다

특히 빵이 진짜 맛있었는데 이 집 빵 잘하네 하는 생각과  갈릭소스가 간절했다.. 

 

4위. 쌀국수(슬루플라자), 한식당 삼겹살(고려)

 

술루 플라자 - Google 지도

 

술루 프라자 · XW2J+R37, White Beach Path, Malay, 5608 Aklan, 필리핀

★★★★☆ · 호텔

www.google.co.kr

보라카이 맛집 하면 많이 나오는 슬루플라자 궁금해서 나도 다녀왔다

로컬스러운 분위기와 바다를 보며 식사할 수 있다 

후기에 이 집은 무조건 쌀국수라고 해서 

소고기쌀국수(누들수프)와 닭고기 사테를 주문했다

쌀국수는 맵기조절도 가능한데 기본으로 주문하고 먹다가 나중에 고추를 추가해서 먹었다 

칵테일도 가격이 착해서 주문했다

( 식당마다 맥주가격이 다른데 여긴 맥주랑 가격차이가 얼마 안 났음! ) 

귀여운 콩나물과 쌀국수!

우리가 흔히 먹는 쌀국수맛은 아니고 뭔가 진~한 갈비탕+콩나물 해장국 맛이라고 해야 할까

왜 해장하러 꼭 가야 한다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다! 밥 말아서 김치랑 먹고 싶은 맛 ~ 

사테도 맛있고 ~ 한 그릇 싹싹 비우고 나왔다 정말 해장으로 추천하는 맛이 당

 

한식이 너무 생각나 찾아간 식당 ( 헤난가든리조트 1층 )

고려 한국식당 - Google 지도

 

고려 한국식당 · XW5H+M52, Malay, Aklan, 필리핀

★★★★☆ · 한식당

www.google.co.kr

해외여행하면서 한식을 찾는 편이 아니었는데.. 요상하게 한식이 너무 그리워 찾아갔다

고려를 찾아간 목적은 삼쏘! ( 삼겹살에 소주 )

헤난가든 리조트 로비 1층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고 삼겹살 무한을 판매한다고 하여 찾아갔다

삼겹살 외 다양한 한식 메뉴도 판매하고 있고 ~ 단체손님도 많이 있었다 

그래서일까.. 직원들이 친절하지 않았고 고기추가나 뭔갈 주문하면 엄청 느리게 가져다줬음..!

생각보다 반찬도 잘 나오고 ~ 깍두기, 어묵볶음 내 스타일이었다

삼겹살이 퍽퍽하다는 후기들을 봤는데 우리가 먹을 땐 나쁘지 않았다 ~ ( 3번인가 4번 리필함... )

김치랑 마늘도 구워 먹고 ~ 같이 나온 콘치즈도 괜찮고  

삼겹살 무한을 주문하면 된장찌개 또는 김치찌개를 제공하는데  우리는 김치찌개를 주문했다 ( 맛은 그냥 쏘쏘 )

딱따구리왈 : 된장찌개 후기가 더 많았다고 한다 

다른 한식집을 안 가봐서 ~ 비교를 할 순 없지만 나름 맛있게 잘 먹고 삼쏘 해서 기분전환 됐던 곳이었다

 

5위. 폭립과 스파게티 (TSOKOLATERIA) 

Tsokolateria - Google 지도

 

Tsokolateria · XW7G+228, D'mall de Boracay, Malay, Aklan,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kr

 

이미 아이러브 바비큐 후기가 너무 많아 아이러브 바비큐와 고민하다가 들어갔던 집이었다

우리는 로컬맛집 찾는 것도 좋아하고 도전해 보자! 하고 폭립을 먹으러 들어갔다

매장분위기도 마음에 들었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게 맞이해 줬다 

더워하는 우리를 위해 선풍기도 바로 앞에 가져다 틀어주셨당.. ( 감동 )

폭립바비큐 그리고 추천해 주는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뱅어포 맛이라고 해야 할까..? 아주아주 신기한 맛이었지만 못 먹을 맛은 아니었다 ( 경험해 본 걸로 만족)

딱따구리씨는 새로운 맛이라 좋아했다 

내 기준 바비큐간이 쌔기는 했지만 돼지냄새도 안 나고 가격도 착하고 맛있어 만족되었다 ~! 

 

6위. 스테이크(Surf & Turf Steakhouse Boracay)

Surf & Turf Steakhouse Boracay - Google 지도

 

Surf & Turf Steakhouse Boracay · Units 7 & 8, Station 2, Boracay Island, D'Mall Palengke Block E, Malay, 5608 Aklan, 필리핀

★★★★☆ · 음식점

www.google.co.kr

딱따구리씨가 좋아하는 소고기.. 

디몰 구경하다가 딱따구리씨가 가격 보고 신나서 들어갔던 스테이크 집이었다 

1층은 더울 같아 2층을 물어보니 똑같다며 그냥 1층에 앉으라는 직원분..^^

T-BONE STEAT와 추천메뉴였던 AMGUS TRI-TIP STEAK , JAVA RICE를 주문했다 

스테이크 가격이 너무 착해 딱따구리씨가 원산지를 물어보니 필리핀이라고 했다 ㅋㅋ.. 

나는 한입 먹자마자 특유..? 소의 냄새? 피시소스 냄새? 같은 게 나서 거의 못 먹었고

 너무 짜서 밥 없이 절대 못 먹을 맛이었다..

티본스테이크엔 수프 같은 게 함께 올려져 있는데 짭짤하니 맛있다며 진짜 신나게 다 먹었던 딱따구리씨.. 

딱따구리씨는 또 사 먹고 싶다고 했지만 내 기준 사 먹었던 음식 중엔 6위.. 사실은 순위에 없는 곳이었다 

 

보라카이 또 가서 맛집탐방 하고싶당  보라카이 맛집 순위 남기기 끝 : - )

 

2023.07.16 - [가자] - 보라카이 자유여행 # 1 (보라카이가는방법, 에스보라카이)

2023.07.16 - [가자] - 보라카이 자유여행 #2 (보라카이 제트스키호핑, 스쿠버다이빙 후기)

2023.07.16 - [가자] - 보라카이 자유여행 #3 (말룸파티, 세일링보트 후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