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천안 - 성환순대두번째집을 다녀오다 !

ra ming- 2023. 7. 13. 18:40
728x90

천안 토박이 지인 소개맛집 

천안 성환이화시장 순대타운에 다녀왔다

성환이화시장은 장날(1,6일)엔 장터 내 주차금지, 장 없는 날은 주차가 가능하다 

순대타운 안쪽으로 들어가면 국밥집이 나란히 자리하고 있다 

지인이 극찬한 50년 전통 두번째 국밥집으로 향했다

50년 전통의 세월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느낌이다 

천막으로 되어있는 가게라니.. ㅎㅎ 시원하고 쾌적한 느낌관 거리가 아주아주 멀다

더운 날씨에도 이미 드시고 계신 손님이 많아 기다리다가 들어갔다 

이 날씨에 웨이팅이라니.. 국밥맛이 더욱 궁금해졌다 

성환순대 두번째집의 메뉴

순대국밥, 순대국밥(특), 모둠순대(중,대) 

순대국밥 8,000원 모듬순대 중 13,000원으로 주문했다

실내의 모습은 이런 정겨운 느낌이다

뽀빠이 이상용 님도 다녀가신 맛집인가 보다

기본찬으로 깍두기, 배추김치, 새우젓이 나온다

국밥과 잘 어울리는 김치의 맛이었다

배추가 좀 많이 익어 아주 내 스타일이었다..  국밥 위에 올려먹으면 아주 환상..! 

푸짐한 순대국밥이 나왔다 한눈에 봐도 내용물이 넉넉해 보인다 

평소 따로국밥을 선호하는데 국밥 안에 밥도 들어있다 ~ ( 주는 데로 맛있게 먹어야징..ㅎㅎ )

지인이 새우젓을 생각보다 많이 넣어야 더 맛있다고 한다 

맛잘알이 시키는 대로 하고 먹었는데

오오..  성환순대두번째집 순댓국 진짜 맛있다!

순대국밥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 일반적으로 사먹는 순댓국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다

국물이 어쩜 이렇게 깔끔한지...! 순댓국이 이렇게 깔끔하면서 깊을 수 있다니

돼지냄새에 민감한 친구도 있었는데 한 뚝배기 뚝딱했다

양도 푸짐하고 토렴 된 밥도 맛있고 나 역시 한뚝백 뚝딱했다

 

모둠순대도 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 ~ 특히 순대가 부드럽고 맛있었다 

손님이 북적할만한 곳이었다   지인과 함께  지인 추천 맛집탐방 성공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