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홍대입구역 - 현쌀국수 포옹남을 다녀오다!

ra ming- 2023. 12. 28. 15:18
728x90

홍대입구역에서 가까운 쌀국수집 포옹남 홍대를 다녀왔다

포옹남의 영업시간

월~목 11:00 - 22:00
금, 토 11:00 - 23:00

홍대 갈 땐 차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게 좋다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현지느낌의 외관때문인지 멀리서 봐도 쌀국수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포옹남의 실내모습도 너무 마음에 들었다

무지무지 추운날 갔는데

현지 느낌이 뿜뿜하고 아기자기 너무 잘해놔서 기분이 좋았다

포옹남의 메뉴판

메뉴판 느낌도 좋고 맥주와 보드카도 판매하고 있다

( 소주찾는 손님이 많은지 소주는 안 판다고 입구에 쓰여있었다 )

우리는 쌀국수와 갈비덮밥을 주문했다

날씨가 너무 추워서 맥주는 차마 주문하지 못했다...

( 쌀국수 곱배기 된다고 해서 쌀국수는 곱빼기로 주문했다 )

쌀국수와 갈비덮밥 ~

갈비덮밥은 달지않고 짭조름 감칠맛이 나서 밥이랑 참 잘 어울렸다

밥 위에 피시소스 살짝 찍은 갈비 그리고 야채들이랑 함께 먹으면 아주 맛있다

쌀국수도 맛있었다 곱빼기라 양도 많고 

조금 더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안 남기고 싹싹 다 먹었다 ~  쌀국수 초보? 들도 잘 먹을 맛이었다

도가니 같은 고기도 하나 들어있었다 ( 넘 맛나서 추가하고 싶음..ㅠㅠ )

쌀국수 먹다가 고수도 추가해서 먹고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