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

인천 영종도 - 삼목해물칼국수를 먹다!

ra ming- 2024. 5. 20. 17:36
728x90

삼목해물칼국수 영업시간

월 ~ 금 09:00 - 18:00

토, 일 09:00 - 19:00

 

영종도 하면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 ' 칼국수 '

영종도에 유명한 칼국수 집이 워낙 많지만

바다뷰에 끌려 찾아간 삼목해물칼국수

삼목선착장, 삼목여객터미널 옆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주차하고 삼목항푸드타운  2층으로 올라가면 된다

올라가면 메인홀(주차장뷰), 바다홀 양쪽으로 나뉘어 있다

바다홀에 자리잡고 메뉴판 구경~

바지락 칼국수 2인과 해물부추전을 주문했다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깍두기와 배추김치 

삼목해물칼국수는 김치들이 너무 맛있었다

( 진짜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리필했다는 사실...)

기다리다 보니 나온 바지락 칼국수와 해물부추전

바지락 칼국수는 내가 생각했던 맛이랑 조금 달랐다

살짝 걸죽하고 담백한 그런 맛이었는데

국물을 자꾸 퍼먹게 되는 매력 넘치는 칼국수였다

해물부추전은 말해모해.. 너무 맛있었다 

바삭하고 고소하고 오징어가 푸짐해서 좋았다

갈매기가 우리의 먹방을 직관하고 있었다 ㅋㅋㅋ

해물칼국수는 해물이 많이 들어있다는 후기가 있었는데

바지락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닌 듯...

그래도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맛있게 먹고 나와서 산책도 하고 바다구경도 했다

다음엔 해물칼국수를 먹어봐야겠당

 

반응형